가족여행의 넥스트 스텝
©Dan Carter / Zannier Hotels Sonop
별빛이 쏟아지는 사막 캠프
NAMIB, NAMIBIA
©Marco Bottigelli / Getty Images
©Martin Harvey/ Getty Images
지구상에서 가장 건조한 나미브 사막은 황량함의 대명사로 꼽히지만, 그 안에도 초록의 생명과 강인한 야생동물은 뜨겁게 숨 쉬고 있다. 물결치는 해안 사구와 자갈 평원 너머 나미브의 내륙으로 들어가 그 현장을 확인해보자. 가족과 함께 사막 캠프에 머물며 하이킹, 사파리 같은 액티비티에 참여하면 나미브의 생태계를 한층 밀접하게 느낄 수 있다. 나미브 사막의 사파리가 더 특별한 이유는 바로 승마 사파리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사파리용 지프차가 아니라 탄탄한 근육질의 말을 타고 사막을 달리는 짜릿한 승마 사파리는 잠들어 있던 질주 본능을 자극한다. 나미브의 또 다른 매력은 깊이를 알 수 없을 만큼 장대한 밤하늘이다. 석양에 물든 사막이 순식간에 어두워진 뒤에는 보호구역을 장식하는 밤하늘의 찬란한 별 무리가 여행객을 반겨준다.
EDITOR’S COMMENT
자니에 호텔 소놉Zannier Hotels Sonop은 나미브 사막의 럭셔리 캠프다. 탐험가의 은신처인 양화강암 바위 위에 지어 사막이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전용 욕실과 에어컨이 딸린 텐트형 스위트룸은 커플부터 대가족까지 수용 가능하다. 야외 풀장에서는 일출 요가와 야간 영화 상영 같은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박 650달러부터.
CONTACT www.zannierhotels.com
자연 힐링부터 문화 탐방까지
TULUM, MEXICO
©Wasim Muklashy / Shutterstock
©Our Habitas Tulum
유카탄반도 동쪽 해안, 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 지역에 속하는 툴룸은 2개의 영혼을 지닌 여행지다. 그림보다 더 아름다운 청록빛 바다와 활력 넘치는 도시. 여기에 카리브해를 마주한 해안 절벽 위에서 수천 년의 세월을 견딘 고대 마야 유적지까지 있으니 휴식과 재충전, 미식과 나이트 라이프, 역사와 문화 탐방 등 가족 구성원의 취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여행지가 틀림없다. 해양 액티비티를 즐긴다면 석회암 호수 세노테Cenote에서 즐기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지나칠 수 없고, 자연 애호가라면 시안칸 생물권보전지역(Reserva de la Bio´sfera Sian Ka’an)의 때 묻지 않은 해변, 블루 라군 등을 둘러봐도 좋다. 이와 함께 툴룸의 대표적 신전 건축물인 엘 카스티요El Castillo를 비롯한 고대 마야 유적지에서 인생 사진도 남기고, 카리브해를 물들이는 그림 같은 일몰 풍경도 놓치지 말자.
EDITOR’S COMMENT
아워 아비타스 툴룸Our Habitas Tulum은 카리브해의 파도 소리에 잠을 깨고 해변에서 불어오는 미풍을 맞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식처다. 객실은 천연 건축자재를 활용해 열대 정글과 이질감 없이 어우러지도록 설계했고,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가며 운영한다. 특히 성인 전용으로 방해 없는 휴식을 보장한다. 1박 350달러.
CONTACT www.ourhabitas.com/tulum
미지의 섬에서 즐기는 가족 트레킹
FAROE ISLANDS, DENM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