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TIME
2020/6 • ISSUE 26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극한 상황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스포츠 워치 컬렉션.
editorLee Hyeyoung
BLANCPAIN
500 패덤즈 빅 시스터
500 패덤즈 빅 시스터는 블랑팡을 대표하는 스포츠 워치 컬렉션이다. 1,000m 방수 기능이 있는 이 워치는 잠수하는 심해의 제한된 환경에 맞춰 헬륨 감압밸브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다이얼에 아라비아숫자를 야광으로 새겨 넣어 바닷속 같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최고의 가독성을 자랑한다.
2천9백만원대
roger dubuis
엑스칼리버 우라칸
대담한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고급 시계 분야를 선도하는 로저 드뷔에서 선보이는 엑스칼리버 우라칸. 엑스칼리버 우라칸은 45㎜ 블랙 DLC 티타늄 케이스와 베젤에 람보르기니 타이어의 휠 너트를 닮은 블랙 DLC 티타늄 크라운, 블랙 PVD 코팅 처리한 18K 골드 핸즈가 있는 블랙 다이얼을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의 워치다. 올 블랙 컬러 워치는 강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6천2백50만원
cartier
산토스 드 까르띠에 크로노그래프
1904년,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비행사 알베르토 산토스-뒤몽이 까르띠에에 의뢰해 탄생한 산토스 워치 컬렉션. 알베르토 산토스-뒤몽의 모험 정신을 투영한 산토스 드 까르띠에 크로노그래프는 까르띠에 매뉴팩처 1904-CH MC 무브먼트를 장착해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러버 스트랩은 스틸이나 앨리게이터 소재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다.
1천90만원
hublot
빅뱅 유니코 골프 카본
빅뱅 유니코 골프 카본은 위블로가 개발한 MHUB1580 무브먼트를 사용해 골퍼들이 경기 중 완벽하게 스코어를 계산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빅뱅 유니코 골프 케이스는 유리섬유와 알루미늄으로 만든 혁신적인 소재 텍사리움을 사용한 98g 초경량 제품으로 스포츠 경기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4천1백만원대
Breitling
어벤저 크로노그래프 45 나이트미션
어벤저 크로노그래프 45 나이트미션은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DLC 코팅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극한의 환경에서도 충격을 방지하는 기능을 더해 특별하다. 특히 슈퍼-루미노바® 코팅 처리한 항공 스타일의 스텐실 아라비아숫자는 어떠한 환경에서든 훌륭한 가독성을 발휘한다. 그린 컬러 다이얼과 스트랩으로 한층 대범한 무드를 자아낸다.
7백53만원
BLANCPAIN
피프티 패덤즈 컬렉션
블랑팡의 피프티 패덤즈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블루 세라믹 소재의 다이얼을 선보인다. 레드 골드 케이스에 블루 세라믹 다이얼을 매치해 독특한 개성과 스포티한 특징을 동시에 갖추었으며, 블루 세라믹 소재는 스틸보다 6배 강한 소재로 탁월한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300m 방수와 5일 파워 리저브 기능을 적용했다.
4천2백만원대
tagheuer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5 오토매틱
강렬하고 견고한 세라믹 소재의 단방향 회전 베젤을 장착해 남성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뉴 아쿠아레이서 제품은 대담한 43mm 사이즈로 선보인다. 바다의 수평선을 상징하는 가로줄무늬 다이얼과 300m 방수 기능은 전문 수상 스포츠 워치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드러내며, 깊은 수심에서도 정확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그린·블루 컬러의 야광 마커로 처리한 인덱스와 핸즈가 돋보인다.
3백15만원
PANERAI
섭머저블 마리나 밀리타레 카보테크™
파네라이는 이탈리아 해군 특공대에서 영감받은 섭머저블 마리나 밀리타레 카보테크™를 선보인다. 워치메이킹 분야에 최초로 도입한 탄소섬유 기반 소재인 카보테크™는 티타늄보다 가볍고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강도가 높다. 카보테크 소재의 케이스 역시 3일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P.9010 칼리버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2천3백만원대
rolex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Ⅱ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II는 2개의 서로 다른 시간대를 동시에 표시하도록 디자인된 워치다. GMT 마스터 II는 착용자가 현재 있는 곳의 시간을 표시하는 일반적인 시·분·초침 외에도 화살표 모양의 24시간 시침, 양방향 회전 베젤, 24시간 눈금이 새겨진 세라믹 소재의 투톤 세라크롬 인서트를 장착했다.
1천1백77만원
hublot
빅뱅 스틸 세라믹
빅뱅 스틸 세라믹은 위블로의 대표 아이템으로 위블로 최초 시계의 모양을 유지하면서 포트홀 모양을 연상시킨다. 무광과 유광의 조화가 세련된 스틸 케이스에 멋스러운 블랙 세라믹 베젤, 무엇보다 눈길이 가는 구조적인 무늬를 새긴 블랙 러버 스트랩은 위블로의 철학을 오롯이 드러낸다.
1천8백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