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따라 즐기는 호텔
딱 하루 일탈을 할 수 있다면 어디로 떠나고 싶은가?
2021/10 • ISSUE 40
editorLim Jimin
대전에 들어선 최초의 특급 호텔
HOTELONOMA
요즘 호캉스 트렌드는 단연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안락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닐까? 여행이든 출장이든 한 번쯤 거쳐 갔을 대전이지만 마땅히 머물 곳이 없었다면 호텔 오노마는 그 고민을 덜어주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 호텔 오노마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에너지로 몸과 마음의 재정비를 돕는 온전한 ‘쉼’의 공간이다. 건물 27층부터 37층까지 위치한 객실은 1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1백71실 규모를 자랑한다. 창문을 통해 마주하는 자연 풍경과 최상의 숙면을 위한 고급 침구, 호주 친환경 브랜드의 객실 어메니티를 통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할것이다. 호텔 오노마 레스토랑은 단순히 음식을 먹는 데 그치지 않고 지역 주민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노마에서 접근하기 쉬운 오감 만족 문화 체험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색다른 투숙 경험으로 일상에 환기를 더해보자. 호텔 오노마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러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다. 호텔 오노마와 층이 연결된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는 4천2백 톤 규모의 수조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이 하이라이트. 클라이밍·버추얼 스쿼시 등 실내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스포츠 몬스터’, 아트 전망대 ‘디 아트 스페이스 193’, 영화관 등 다양한 복합 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하는 호텔 오노마에서 휴식과 여가를 넘어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해보자.
로컬 푸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미식의 세계
주소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29
문의 042-259-8007
강남의 럭셔리 헤리티지
JOSUNPALACE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조선 팰리스가 그랜드오프닝을 마쳤다. 지난 5월 25일 정식 오픈한 조선 팰리스는 초기 1백여 년의 역사를 지닌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토대로 ‘당신이 빛나는 시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호스피탈리티의 미학을 지향한다. 조선 팰리스는 역삼동 테헤란로 중심부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 내에 자리한다. 호텔 설계와 디자인은 건축업계의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 듀오 움베르트& 포예가 맡았다. 궁전과 주거 공간을 뜻하는 팰리스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3층과 4층에는 최대 3백30명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는 더 그레이트 홀을 비롯한 3개의 연회장이 있고, 24층부터 36층까지는 최상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총 2백54개의 객실, 럭셔리 웰니스를 완성할 수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이 자리한다. 또 강남의 스카이라인을 즐기며 미식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5개의 고메 컬렉션도 준비했다. 그뿐 아니라 한국의 제철 식재료에 대한 깊이 있는연구를 통해 한식과 글로벌 요리의 조화를 이룬 코리안 파인 다이닝 ‘이타닉가든’, 중식당 ‘더 그레이트 홍연’,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오마주한 ‘1914 라운지 & 바’, 달콤한 아티장 부티크 델리 ‘조선델리 더 부티크’ 등을 갖춰 고객 한 명 한 명의 섬세한 취향을 만족시켜 나갈 예정이다.
조선 팰리스에서 만나는 아트 투어
조선 팰리스 곳곳에서는 국내외 컨템퍼러리 아트 4백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풍요의 절정과 미래에 대한 낙관을 보여주는 예술 작품을 통해 조선 팰리스가 추구하는 품격에 대한 이상향을 그려나갈 계획. 웰컴 로비에서는 조선 팰리스의 무게를 보여주는 대니얼 아샴Daniel Arsham의 ‘Blue Eroded Moses’, 요한 크레텐Johan Creten의 ‘Glory’, 아름다움의 순간을 포착한 칸디다 회퍼Candida H fer의 ‘B hmChapel’ 등 감각적인 현대미술을 선보이는 작가들과 만나게된다. 또한 김지원, 이정진 등 국내 작가들의 작품도 호텔 곳곳에서 마주할 수 있으니 감상해보자.
반려견까지 배려한 세심함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기간 ~12월 31일
가격 마스터 룸 55만원부터,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룸 75만원부터 (부가세 별도)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문의 02-727-7400
제주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여정
GRANDJOSUNJEJU
천혜의 자연에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 체험, 근사하고 아기자기한 가게가 즐비한 제주는 나이가 지긋한 여행객뿐만 아니라 핫 플 레이스를 찾아다니는 MZ세대에게도 잘 어울리는 여행지다. 그랜드 조선은 ‘즐거움의 여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새 단장을 마친 특급 호텔로 지난해 10월 문을 연 부산점에 이은 두 번째 공간.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제주는 푸른색이 이국적인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드넓은 수영장에서 가족, 친구들이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 좋고, 바비큐부터 파인 다이닝까지 양질의 미식경험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신축한 힐 스위트와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제이’, 루프톱 ‘해븐리 풀’ 등 그랜드 조선의 모든 공간에서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며 가장 이상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유를 더하는 호캉스와 더불어 매력적인 제주를 가까이에서 느껴보고 싶다면 그랜드 조선으로 향하자.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맞춤형 서비스
그랜드 조선 제주가 특별한 것은 세대를 아우르는 맞춤형 제안을 선보인다는 점. 그랜드 조선 시그너처 프로그램 ‘조선 주니어’와 ‘랜딩 라이브러리’를 소개한다. 조선 주니어는 다양한 어린이 전용 어메니티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에게는 다양한 경험을, 부모에게는 여행의 여유를 선사한다. 숲, 바다, 하늘 등 세 가지 콘셉트의 키즈 전용 객실을 보유하고 키즈 쿠킹 클래스 등 키즈 전용 콘텐츠를 구성했다. 랜딩 라이브러리 서비스는 여행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도록 유아용품, 여행용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며 고객의 편의성을 더한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그랜드 조선 제주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에너지 재충전 ‘포 레스트 패키지’
맛과 멋, 휴식의 삼박자 ‘어텀 브리즈 패키지’
기간 ~11월 30일
가격 포 레스트 39만원부터, 어텀 브리즈 40만원부터(부가세 별도)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60 문의 1811-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