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er's Pick
2020/6 • ISSUE 26
매력적인 신제품부터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신세계 익스클루시브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보자.
editorCho Eunjung photographerHyun Kyungjun
Onoma by Chicor
르 바비풋 게임 테이블
피부 고민별 에센스 6종
신세계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에센스 중심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가죽 소재의 마무리감에서 하우스의 정교한 장인 정신을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높은 퀄리티 덕분에 만족스러운게임을 즐길 수 있다.
(왼쪽부터) 블레미시 왓쳐(스팟 케어), 원더 투머로우(토털 케어), 레드니스 릴리버(진정), 라이츠 블라썸(미백), 그래비티 디파잉(탄력), 하이드라버스터(수분) 원더 투머로우 • 35ml, 5만2천원 / 하이드라버스터, 블레미시 왓쳐, 레드니스 릴리버 • 각 35ml, 4만2천원 / 라이츠 블라썸, 그래비티 디파잉
• 각 35ml, 4만8천원
ㅈ
전점문의 02-3432-1854
르 바비풋 게임 테이블
르 바비풋 게임 테이블
가죽 소재의 마무리감에서 하우스의 정교한 장인 정신을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높은 퀄리티 덕분에 만족스러운게임을 즐길 수 있다.
8천만원대 (맞춤 제작)
roger dubuis
벨벳 아벤추린 워치
천연 원석인 블루 아벤추린과 핑크 골드, 무색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상을 정의한다. 22K 핑크 골드 진동 추를 더한 오토매틱 RD830 칼리버를 장착했다.
7천3백50만원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
강렬한 컬러와 빛나는 샤인 효과가 특징인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의 뉴 컬러를 출시했다. 미모사, 호호바, 해바라기 등 자연 유래 왁스 성분을 함유해 최대 8시간 동안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왼쪽부터) 148 라이블리, 146 대즐, 124 비브란트, 122 플레이, 118 프리즈
각 3g, 4만5천원
fresco by my boon
알루미늄 와인 쿨러
열전도율이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10배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의 와인 쿨러. 와인과 얼음 넣는 공간이 분리되어 와인 및 샴페인의 적정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10만9천원
piaget
라임라이트 망셰트 커프
1960년대 할리우드의 화려한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볼드한 커프 브레이슬릿. 블루 컬러의 탄자나이트부터 사파이어, 투르말린과 다이아몬드를 수놓은 듯 세팅해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3억3천만원
birkenstock by casestudy
랜덤 아이덴티티 컬래버레이션 애리조나
스테파노 필라티가 이끄는 브랜드 랜덤 아이덴티티와 버켄스탁이 협업해 새롭게 선보인 애리조나 슬리퍼. 은은한 자수가 매력 포인트다.
53만원
Bottega Veneta
체인 카세트 백
4백66만5천원
audemars piguet
로열 오크 크로노그래프 워치
지름 38mm의 18K 핑크 골드 소재 케이스를 더하고 오토매틱 칼리버 2385 무브먼트를 장착했다. 실버 톤 다이얼을 로열 오크 컬렉션의 특징인 그랜드 타피스리 패턴으로 장식해 유니크하다.
7천4백만원대
nars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PA+++
무결점 결광 메이크업을 위한 파운데이션을 제안한다. 출시 1주년을 맞아 한정판 미러틱 실버 케이스로 선보인다. 오랜 시간 동안 다크닝 현상 없이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12g, 6만9천원대 (리필 4만5천원대)
baccarat by boontheshop
TSAR 글라스
1902년 러시아 황제 니콜라이 2세가 왕실에서 쓸 유리잔과 그릇을 주문하면서 탄생한 TSAR 글라스 컬렉션. 유려한 곡선과 정교한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왼쪽부터) 5백64만원, 4백56만원
jo malone london
가드니아 앤 오드 앱솔뤼
아라비아사막 한가운데 피어 있는 잉글리시 가든을 표현한 앱솔뤼 컬렉션의 신제품. 태양의 강렬함과 따스한 플로랄 향이 어우러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100ml, 35만원
tod's
남성 컴피티션 스니커즈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이 스니커즈는 바다와 항해를 연상시키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EVA 솔로 마감 처리해 발의 움직임이 더욱 자유롭다.
82만원
givenchy
안티고나 소프트 백
그리스신화에 등장하는 여신의 이름을 딴 안티고나 소프트 백.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로 실루엣이 유연하며 블랙, 화이트, 펄 그레이,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인다.
3백13만원
Oribe by La Perva
세린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팅 스크럽 &
씨크닝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왼쪽부터) 125ml, 7만9천원 / 125ml, 11만9천원
분더샵 청담, 마이분 SSG 청담, 본점, 강남, 센텀시티, 하남
문의 02-3479-1688fontana milano 1915
미모사 벨트 백
미모사 시리즈의 새로운 벨트 백으로 1980년대 이탈리아 예술가 지오 포모도로가 디자인한 메탈 로고 장금장치가 돋보인다. 오렌지와 웜 그레이 컬러로 선보인다.
2백79만원
john hardy
클래식 체인 멀티 로우 네크리스
굵기와 종류가 다양한 체인에 타히티산 흑진주와 담수 진주를 더해 완성한 레이어드 형태의 네크리스로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3백50만원
atalaya bio
알로에베라 주스
유럽연합이 지정한 스페인의 자연보호 구역 'Natura 2000'에서 재배되는 유기농 알로에 주스. 신세계백화점을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8만8천원
samsung
3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의 새로운 색상과 3도어를 오는 7월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베이지, 올리브, 라벤더 등 열 가지 컬러를 추가했으며, 3도어 냉장고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간식 등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기능이 매력적이다.
1백4만9천~4백84만원 (제품별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