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er’s Pick
2021/02 • ISSUE 33
나를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2월의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editorCho Eunjung
photographerJung Wonyoung, Hyun Kyungjun, Jeong Joseph
Loivie
자연에서 찾은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는 로이비의 파인 프래그런스 라인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새롭게 론칭한 뷰티 브랜드, 로이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성분을 이용해 스킨, 보디, 베이비, 퍼퓸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선보인다. 대자연의 향을 담아낸 향수는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Gabriela Hearst by BOONTHESHOP
아코디언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다이애나 백
미국 가수 다이애나 로스의 이름을 딴 다이애나 백은 아코디언을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디자인과 구조가 특징이다. 가죽, 스웨이드, 스네이크 소재 중 선택 가능하다.
Rolex
롤렉스를 상징하는 베젤을 장착한 데이트저스트31 워치
다크 그레이 다이얼과 쥬빌리 브레이슬릿을 갖춘 오이스터 퍼페추얼 워치. 톱니 모양의 플루티드 베젤이 우아한 옆모습을 돋보이게 한다.
Zofia Day by XYTS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파인 주얼리 네크리스
러프 컷 블랙 다이아몬드 스톤에 화이트와 블랙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된 14K 로즈 골드 네크리스와 아쿠아마린, 오팔, 다이아몬드 펜던트 장식의 14K 옐로 골드 네크리스.
문의 02-6947-1270
Valmont by La Perva
타임 마스터 인텐시브 앰풀 프로그램
피부 톤부터 생기, 수분감을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앰풀로 28일간 집중 사용하는 프로그램 제품이다. 토너 사용 후 얼굴과 목에 고루 발라 흡수시킨다.
Giuseppe Zanotti
스페라 슬링백 펌프스
블랙 컬러의 슬링백 펌프스로 빈티지 스타일의 크리스털 돔 형태 주얼 장식이 돋보인다.
Baccarat
정교한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샴페인 글라스 셀렉션
올해로 탄생 180주년을 맞이한 아코어 라인부터 장 샤를 보이세와 협업한 JCB 컬렉션까지. 바카라의 샴페인 글라스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뛰어난 장인 정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Fontana Milano 1915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툼툼 밤비 백
클랙식한 보디와 타원형의 F 버클 장식이 특징적이다. 부드러운 카프스킨으로 제작했으며 무게가 가벼워 일상 속 활용도가 뛰어나다.
Van Cleef & Arpels
꽃에 찬미를 보내는 헬레보어 네크리스
크리스마스 로즈로부터 영감을 얻어 새로운 꽃의 미학을 창조한 헬레보어 컬렉션. 화이트 골드 위에 얹은 화이트 마더오브펄과 터콰이즈, 라피스 라줄리의 꽃잎이 강렬한 빛을 발산한다.
Yunjac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
크림처럼 수분감을 듬뿍 담은 밤이 오랫동안 피부를 보습해준다. 공기처럼 피부에 가볍게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Berluti
레트로에서 영감받은 펄스 스니커즈
섬세하고 미묘한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베네치아 레더 버전의 스니커즈로 우아하고 포멀한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다. 수작업 스티칭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Shinsegae Gallery Gangnam
봄날의 흐드러진 꽃을 표현한 차규선 작가의 ‘플라워’
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 브랜드관 전체가 갤러리로 변신했다. 120점 이상의 예술품이 전시되고, 구매도 가능하다. 차규선 작가의 작품 ‘플라워’는 봄날의 흐드러진 꽃을 표현한 몽유도원도와 같다.
Jo Malone London
스칼렛 포피 코롱 인텐스
아시아 초원의 화려하고 이국적인 ‘그레이트 스칼렛 포피’에서 영감을 받은 코롱으로 깊이 있는 레드 컬러 보틀이 매력적이다. 아이리스, 통카빈, 무화과 향이 적절히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향을 발산한다.
A. Lange & Söhne
다토그래프 퍼페추얼 투르비용 워치
41.5mm 화이트 골드 케이스와 핑크 골드 다이얼이 조화를 이룬 워치로 스톱 세컨즈를 탑재한 스몰 세컨즈와 투르비용 기능이 특징이다.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를 탑재했으며 50시간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Repossi by BOONTHESHOP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링과 브레이슬릿
베르베르 크로마틱 컬렉션의 링과 세르티 인벌스 컬렉션의 브레이슬릿.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모던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난다.
Alexander McQueen by CASESTUDY
트레드 슬릭 로우 스니커즈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인 스니커즈로 화이트, 블랙 컬러의 심플한 조합이 돋보인다. 어디에 신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Poltrona Frau
지오 폰티가 설계한 데짜 암체어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목재 의자(슈퍼레게라)를 만든 디자이너 지오 폰티가 1965년에 설계한 데짜 암체어. 혁명적인 모듈러 시스템으로 그의 가장 중요한 디자인 원칙을 구현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