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er’s Pick
2021/06 • ISSUE 37
싱그러운 6월, 긍정의 에너지를 가득 불어넣어줄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editorCho Eunjung
photographerHyun Kyungjun, Jeong Joseph
Poiret
레 쌩끄-아-파세뜨 아이섀도우
베이스, 음영, 포인트 셰이드가 포함된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 올인원 섀도우 팔레트로 입체적인 눈매를 완성해준다.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4종류로 선보인다.
(위부터 시계 방향) 003 샹 도똔, 002 에끌라쥬 미스티끄, 004 오 리듬, 001 하모니 드 스와 • 10g(001, 003) / 5.5g(002, 004) 각 13만5천원
본점
문의 02-310-5025
Casamia
캄포 럭스 4인 카우치형 소파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공간에 따라 자유자재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듈 기능의 캄포 럭스 소파.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 리넨 100%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촉감을 자랑한다.
8백95만원
강남, 센텀시티, 대구, 타임스퀘어
문의 02-3479-6116
Cartier
발롱 블랑 드 까르띠에 워치
스틸 케이스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주얼리 워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실버 태양 광선을 모티프로 한 다이얼과 4시 방향에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우아한 여성미를 대변한다.
Bottega Veneta
마운트 백
2021년 프리폴 워드로브 02 컬렉션에서 선보인 마운트 백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체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편지봉투 형태의 V자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몰과 미디엄 두 가지 사이즈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John Hardy
아슬리 실버 네크리스 & 밤부 실버 사파이어 이어링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멀티 체인의 아슬리 컬렉션 네크리스와 블랙 사파이어의 볼드함이 돋보이는 밤부 컬렉션의 이어링. 밤부 컬렉션은 대나무의 힘, 우아함, 그리고 자연스러운 회복력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네크리스 • 3백19만원 / 이어링 • 99만원
강남, 센텀시티
문의 02-2150-2309
Christian Louboutin
핫 칙 펌프스 힐
기본적인 화이트 펌프스 디자인이지만 페이턴트 소재와 곡선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화이트 컬러와 대조되는 레드 컬러 밑창이 포인트다.
Technogym
크로스 퍼스널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운동기구에 인테리어 디자인을 접목해 탄생했다. 15인치 HD 모니터와 스피커를 장착했으며 자체 개발한 라이브 시스템을 적용해 TV나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천8백80만원
본점
문의 02-310-1656
Roger Vivier
슬라이디 비브 PVC 샌들
편안한 플랫 슬라이드 디자인에 메종의 시그너처 스트라스 버클 장식으로 세련되고 페미닌한 느낌을 주는 샌들. 투명한 PVC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 시원하게 신기 좋다.
Tom Ford
T 트위스트 크로스보디 백
전면에 로고와 시그너처인 T 트위스트 디테일을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시즌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Chanel
레 조 드 샤넬 파리-에든버러 향수
스코틀랜드의 신비로운 대자연과 트위드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우디 아로마틱 향수. 주니퍼 베리와 사이프러스, 베티베의 상쾌함으로 시작해 바닐라와 머스크의 따듯함으로 마무리된다.
Roger Dubuis
엑스칼리버 싱글 플라잉 투르비용 이온골드 워치
직경 42mm 케이스에 세심하게 설계한 새로운 RD512SQ 칼리버를 장착하고 72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이온골드, 다크 그레이 DLC 티타늄, 코발트 크롬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며 전 세계에 각 88피스 한정 판매한다.
Louis Vuitton
NBA 협업 컬렉션 짐백
루이 비통과 NBA가 협업한 두 번째 컬렉션에서는 블루종부터 슈트, 스니커즈, 농구공 캐리어 등 새로운 에디션으로 확장했다.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짐백을 비롯해 몇 가지 아이템은 타임스퀘어점 팝업 스토어 기간 중 익스클루시브로 만날 수 있다.
Gucci Beauty
루즈 드 보떼 브리앙 립스틱
플라워 오일과 과일 버터,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의 보습과 영양을 책임지는 립밤 타입 립스틱으로 아름다운 발색과 지속력까지 갖췄다. 레드, 핑크, 코랄 등 선명한 컬러를 비롯해 내추럴 컬러까지 총 15가지 셰이드로 출시한다.
Panerai
루미노르 크로노 모노폴산테 GMT 블루 노트 워치
핸드와인딩 기계식 칼리버 P.2004를 장착했으며 직선형 인디케이터를 갖추고 8일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블루 선-브러시드 다이얼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Fred
샹스 인피니 크레이지 8 네크리스
화이트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화이트 다이아몬드 1천4백64개를 정교하게 세팅한 네크리스가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게 빛난다.
Shinsegae Gallery Gangnam
줄리안 오피의 ‘러닝 맨’
영국의 대표적인 팝아트 작가 줄리안 오피는 현대인의 일상적인 모습을 작가 고유의 미감으로 재해석해 표현한다. 2016년에 제작한 ‘Runners’ 시리즈 중 하나로 역동적인 인물의 모습과 색채 대비가 돋보인다.
Hogan
인터랙션 컬렉션 스니커즈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초경량 남성 스니커즈로 스웨이드 소재와 혁신적인 하이테크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메모리폼 인솔로 안정적인 쿠션감을 선사한다.
Carl Hansen & Søn
한스 베그너 CH25 체어
출시 후 높은 판매량으로 71년간 지속적으로 생산해온 라운지 체어 CH25는 한스 베그너가 칼 한센을 위해 디자인한 것이다. 정교한 구조에 아름다운 비례를 이루는 소박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오더메이드로 구매 가능하며, 수령까지 6개월 정도 소요된다.
월넛 • 5백43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문의 02-3479-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