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CHANEL
2022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
프랑스 현대 예술가 자비에 베이앙과 노르웨이 출신 사진작가 올라 린달이 연출한 샤넬의 2022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모나코의 공주 샬롯 카시라기가 등장해 눈길을 끕니다. 기수와 말 사이에 오가는 교감을 표현한 황홀한 분위기의 영상과 이미지를 샤넬 홈페이지에서 감상해 보세요.
HERMÈS WATCH
아쏘 티그르 로얄
에르메스 워치는 비대칭 등자 모양의 러그가 특징인 아쏘 컬렉션에 아쏘 티그르 로얄을 추가했습니다. 고온에 여러 번 굽는 에나멜과 표면을 깎아 그림을 각인하는 인그레이빙 기법으로 완성한 다이얼에서 메종의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극세사 붓으로 섬세하게 표현한 호랑이 모티브를 다이얼에서 만날 수 있으며, 화이트 골드 케이스와 다이아몬드 60개를 세팅한 베젤이 눈부신 조화를 이룹니다.
SAINT LAURENT
타임스퀘어점 팝업 스토어
생 로랑이 3월 4일부터 3월 24일까지 약 3주간 타임스퀘어점 1층에서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는데요. 센텀시티에 이어 두 번째 팝업 스토어로 2022 S/S 여성 레디투웨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BOUCHERON
뉴 마하라니 네크리스
연꽃, 터번 장식, 웨딩 브레이슬릿 등 고대 인도에서 전해 내려오는 상징적 요소에서 영감받은 하이 주얼리 뉴 마하라자 컬렉션. 그중 뉴 마하라니 네크리스는 연꽃을 모티브로 한 초커 네크리스로 우아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중앙에는 화이트 골드 쿠션 컷 다이아몬드 4.08캐럿을 파베 세팅해 눈부시게 아름다워요.
NEW BALANCE × MIU MIU
뉴발란스 × 미우미우 스니커즈
미우미우가 뉴발란스와 협업해 완성한 스니커즈를 선보였습니다. 미우미우 2022 S/S 런웨이에 등장한 스니커즈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1980년대 출시한 뉴발란스 574 스니커즈를 미우미우만의 미적 코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해진 듯 거친 디테일이 매력적. 화이트, 카키, 블루 데님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했습니다.
DIOR
2022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전개한 2022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 이번 컬렉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것은 단연 자수 디테일입니다. 예술성과 아틀리에 장인 기술을 더해 단순히 장식적인 요소에 그치지 않고 패브릭에 건축적인 면을 부여한 것인데요. 화려한 임브로더리 그레이 슈트, 가벼운 튤과 드레이핑이 돋보이는 이브닝드레스 등 정교하고 세밀한 룩은 컬렉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ULBERRY
멀버리 소프티 컬렉션
폭신한 쿠션을 닮은 멀버리 소프티 컬렉션 백. 부드러운 곡선 퀼트 디자인과 두툼하게 볼륨감을 강조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리틀 소프티, 소프티, 빅 소프티까지 총 3가지 사이즈를 블랙, 토바코 브라운, 코랄 오렌지 컬러로 선보이는데요. 3월 15일부터 27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멀버리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RICK OWENS
2022 F/W 스트로브 남성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릭 오웬스가 새롭게 고안해 낸 패션 용어 ‘글래머슬리지GLAMASLEAZY’를 테마로 전개했습니다. 지퍼를 머리끝까지 올리고 눈 부분에 구멍을 낸 듀벳 코트가 인상적인데요. 릭 오웬스는 해당 컬렉션을 통해 특유의 해체주의 적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JAEGER LECOULTRE
마스터 울트라 씬 문
지름 39mm의 라운드 스틸 케이스와 악어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매력적인 마스터 울트라 씬 문. 절제된 실버 그레이 다이얼이 심플하고 정갈한 느낌을 줍니다. 다이얼의 6시 방향에는 미드나이트 딥 블루 배경의 아름다운 문페이즈가 자리하는데요. 사파이어 케이스 백을 통해 인하우스 칼리버 925AA가 구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OEWE
강남점 남성 팝업 스토어
로에베의 2022 S/S 프리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강남점 6층에서 열립니다. 스테디셀러인 퍼즐 백을 재해석한 퍼즐 미니 범백을 만날 기회인데요. 가죽을 직접 손으로 잘라 퍼즐처럼 조립하는 레더 마르퀘트리 공법으로 제작했으며, 기하학적인 실루엣이 독특합니다. 중앙을 대각선으로 가로지르는 지퍼 장식 포켓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VALENTINO GARAVANI
로코 백
발렌티노 가라바니에서 로코 백을 선보입니다. 가로로 길고 콤팩트한 보디가 1990년대를 풍미한 디자인을 연상시키는데, 플랩 중앙을 V 로고로 장식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는데요. 매끄러운 소가죽으로 완성했으며 스트랩은 탈착 가능합니다.
MONCLER
몽클레르 본 투 프로텍트 컬렉션
지구를 보호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몽클레르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본 투 프로텍트 컬렉션. 모든 제품에 ‘MONCLER BORN TO PROTECT’ 문구를 삽입한 것이 특징입니다. 기성복과 액세서리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재활용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오가닉 코튼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었는데요. 제품을 구매하면 오가닉 코튼과 종이, 재생지를 혼합해 만든 쇼핑백과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가먼트 백에 담아 제공합니다.
FENDI MEN
펜디니스 백팩
2022 S/S 남성 컬렉션으로 출시한 펜디니스 백팩. 드로스트링 백 형태로 스포티한 무드를 담았으며, 중앙의 메탈 FF 잠금 버클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재생 나일론인 에코닐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FF 패턴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는데요. 미디엄, 스몰, 라지, 총 3가지 사이즈로 만날 수 있습니다.
BERLUTI
스파다 더비 슈즈
2016년 처음 선보였던 스파다를 재해석한 스파다 더비 슈즈. 오리지널 더비 슈즈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오픈 레이스와 스티치 장식을 더했습니다. 어퍼에는 18세기 프랑스 편지의 서체에서 착안한 스크리토 모티브를 비대칭으로 은은하게 각인해 포인트를 더했는데요. 브랜드 시그너처인 네로 그리지오 파티나 컬러로 만날 수 있습니다.
CHURCH’S
2022 S/S 캠페인 ‘아이 인해비트, 아이 빌롱’
처치스가 영국 보헤미안 문화에서 영감받은 ‘아이 인해비트, 아이 빌롱 I INHABIT, I BELONG’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영국 사진작가 잭 다비슨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에는 빛과 그림자의 대비 속에서 사람들이 처치스 슈즈를 신고 움직이거나 춤을 추는데요. 해당 캠페인 영상은 처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ABY DIOR
강남점 단독 론칭
영유아부터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베이비 디올 매장이 3월 15일 강남점 10층에 단독 론칭합니다. 브랜드의 아티스틱 디렉터 코델리아 드카스텔란이 디자인한 2022 S/S 캡슐 컬렉션과 미니미 아틀리에 캡슐 컬렉션이 입점할 예정인데요. 여기에 국내 공식 출시를 예고한 디올의 시그너처 오블리크 패턴 유모차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DIPTYQUE
도 손 라인 리미티드 패키지
파우더리하고 상쾌한 플로럴 향조가 돋보이는 딥티크의 도 손 패키지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풍부한 상상력으로 초현실적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포토그래퍼 팀 워커가 디자인한 이 패키징은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인데요. 도 손 오 드 뚜왈렛과 퍼퓸, 핸드크림, 투베로즈 캔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했습니다.
KILIAN
킬리안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
지중해의 꽃향기를 담은 향수,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굿 걸 배드 바이 킬리안 오 프레쉬. 상쾌하고 아쿠아틱한 느낌을 더한 향이 특징으로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에서 영감받아 탄생했습니다. 오렌지 블로섬, 모로코 로즈의 플로럴 향으로 시작해 재스민과 투베로즈 향으로 이어져 벨벳처럼 부드러운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됩니다.
POIRET
라 뜨왈 데마끼앙뜨 리무버 패드
뽀아레의 라 뜨왈 데마끼앙뜨는 로즈 오일과 로즈 워터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눈가와 입가의 메이크업 잔여물을 산뜻하게 지워주는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입니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RL HANSEN & SØN
T 체어 재출시 소식
북유럽 스타일의 멋스러운 가구를 만날 수 있는 칼한센앤선에서 1958년 디자인한 T 체어를 현대인의 신체 구조에 맞게 높이만 조절해 재출시했습니다.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과 가죽 소재 좌방석을 더해 사용할수록 나만의 가구가 되는 빈티지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 제품인데요. T 체어의 상징인 등 받이와 다리는 세심한 가공 기술을 더해 만들었으며, 슬림한 라인의 체어 하단과 매끄럽게 합쳐지는 넓은 등받이는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합니다.
MACALLAN
하모니 컬렉션 리치 카카오 위스키
3월 말 출시 예정인 맥켈란 하모니 컬렉션의 첫 번째 위스키 리치 카카오. 세계적으로 저명한 조르디 로카Jordi Roca 셰프의 초콜릿 공장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싱글 몰트 위스키입니다. 깊고 풍부한 초콜릿의 향과 맛을 구현해 많은 위스키 애호가들이 눈독 들이는 제품인데요. 또한 카카오 껍질을 이용해 제작한 패키지에 환경을 생각하는 맥켈란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CABASSE
카바세 입점
7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오디오 브랜드 카바세를 이제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진주를 연상시키는 구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스피커인데요. 집에서도 영화관이나 청음 시설 못지않은 하이파이 사운드를 경험하고 싶다면 카바세를 방문해 보세요.
LG전자
올레드 EVO 오브제 컬렉션
현존하는 TV 중 최고의 화질을 갖춘 올레드 에보EVO와 오브제 컬렉션이 만났습니다. LG 올레드 EVO 오브제 컬렉션은 업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트 오브제 디자인’으로 정형화된 TV 설치 방식에서 벗어난 제품인데요. 작품처럼 벽에 기대거나 밀착해 갤러리 같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무빙 커버를 움직여 취향에 맞게 뷰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Kvadrat와 협업해 완성한 무빙 커버는 베이지, 레드우드, 그린 등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커버만 별도로 교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