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NDLESS CHARM OF SEE-THROUGH
끝없는 시스루의 매력
'시스루 룩'이 2023 S/S 트렌드 반열에 올랐습니다. 화사한 컬러의 시스루 아이템이 런웨이 곳곳을 물들이고, 많은 브랜드들이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풀 커버 언더웨어와 믹스 매치, 아찔함을 드러내는 스타일링으로 런웨이를 활보하며 재미를 더했어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갖고 있는 시스루의 아이템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이번 시즌에는 시스루 아이템의 범주가 더욱 넓어질 전망입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빅토리안 스타일의 넥 라인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가니는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롱 재킷을 선보였죠. 지방시는 살짝 비치는 소매 라인이 멋스러운 트렌치코트로 섬세하면서도 고귀한 분위기를 내뿜었습니다.
1. EMPORIO ARMANI
2. GANNI
3. GIVENCHY
<TOP>
때로는 섹시하고, 때로는 여성스럽게 연출해 보세요. 시스루 아이템은 소재와 컬러를 선택하기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로에베는 꽃잎이 흩날리듯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를 펜디는 딥한 블루 컬러를 택해 관능적인 룩을 완성했어요. 시스루와 레더의 조합으로 색다른 미니멀리즘을 표현한 토즈의 룩도 놓치지 마세요.
1. LOEWE
2. FENDI
3. TOD'S
<ONE-PIECE>
로맨틱한 스타일로 돌아온 시스루 원피스를 소개합니다. 부풀린 소매가 인상적인 구찌와 오프숄더 디테일로 업그레이드한 엠포리오 아르마니까지. 파스텔컬러의 베이비돌 원피스를 선보인 코치는 시스루로 반전 매력을 꾀했어요. 원피스 하나로 이번 시즌 시스루 스타일에 도전해 보세요.
1. COACH
2. GUCCI
3. EMPORIO ARMANI
패턴을 즐기는 자라면 시스루 아이템에 주목하세요. 플라워 시스루를 체크 패턴 탑에 올린 디스퀘어드2와 레이스에 레이스를 더한 디올까지. 패턴 레이어드를 즐기는 브랜드들이 런웨이에 나타났습니다.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드리스 반 노튼처럼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노출을 줄여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1. DRIES VAN NOTEN
2. DSQUARED2
3. DIOR
룩의 완성은 단연 액세서리. 이번 시즌에는 다양하게 변주된 시스루 액세서리를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어요. 버버리는 시스루 페도라로 트렌디함을, 루이비통은 컬러풀한 비즈 스타킹으로 룩의 화려함을 더했죠. 구찌는 올이 나간 듯한 디테일의 글러브로 쿨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1. BURBERRY
2. LOUIS VUITTON
3. GUCCI
* 제품 입고 여부는 매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Digital EditorNa Y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