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KLE ADDICT
콰트로 컬렉션의 네 가지 요소를 조합한 레디언트 에디션 펜던트 이어링은 라운드 컷, 바게트 컷, 프린세스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얼굴을 화사하게 빛내준다.
가격 별도 문의
엑스칼리버 글로우 미 업 모노 투르비용 워치는 베젤에 레인보 유색석과 러그에 다이아몬드 세팅을 더해 빛을 받으면 더욱 다채롭게 반짝인다.
가벼운 스웨이드 스킨 보디 전체에 라인스톤을 장식한 펌프스. 꽃잎 모티브의 앞코와 로에베 시그너처 토이 힐이 유니크하다.
메탈 레터링 로고가 아이코닉한 호보 백. 보디 전체에 크리스털을 수놓아 백 하나만으로 포인트가 된다.
정교하게 조각한 크리스털 스탠드가 돋보이는 봉주르 베르사유 램프(1L). 플리츠 디자인의 패브릭 갓에서 나오는 빛이 공간을 따뜻하게 채운다.
세련된 실버 컬러의 카프 스킨 벨트. 라인스톤으로 장식한 BB 로고 하드웨어가 무난한 팬츠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매끈한 골드 메탈 램스킨 핸드백. 별 형태와 큼지막한 시그너처 로고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바카라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셀리메인Ce´lime`ne 베이스. 다이아몬드 컷 디자인이 우아하다.
화이트와 블루, 핑크, 퍼플 펄 조합으로 다채로운 빛을 발산하는 리퀴드 섀도. 수분 베이스의 텍스처가 가루 날림 없이 완벽 밀착된다.
4.5ml, 3만5천원
투명 폴리카보네이트를 이용해 다이아몬드의 순도와 광채를 표현한 다이아만테Diamante 커피 테이블.
9백60만원
BLUE SPOTLIGHT
발목을 감싸는 크리스털 체인이 슈즈 뒤축으로 우아하게 흘러내린다. 다크 그린 컬러의 벨벳 소재가 절제된 섹시미를 자아낸다.
1백58만원
문구 애호가를 위한 스타워커 스페이스 블루 병 잉크. 각 컬렉션의 개성을 담은 사각 패키지가 소장용으로 더할 나위 없다.
티타임을 향긋하게 만들어줄 티 컵과 소서 세트. 오리엔테 이탈리아노 컬렉션으로 봄의 정원을 표현한 듯 서정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손가락 사이로 햇살을 비추는 선라이트 컬렉션의 링. 화이트 골드에 블루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를 수놓아 그러데이션을 구현했다.
데님 소재를 활용해 멋스럽게 디자인한 소파. 일본의 프리미엄 데님을 특수 처리해 착석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가격 별도 문의
통통 튀는 민트 컬러가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기분 전환을 돕는 선글라스.
심해의 빛을 닮은 딥 블루 아이섀도로 부드러운 제형이 눈가에 촉촉하게 발리며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브레게가 선보이는 새로운 버전의 클래식 투르비용 3358 워치.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머더오브펄 다이얼에 눈부신 다이아몬드 별들이 밤하늘을 가득 채운 모습을 표현했다.
촘촘한 짜임새를 자랑하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트위드 소재와 카멜리아 모티브, 골드 컬러 로고 및 체인 스트랩이 조화로운 트위드 플랩 백.
가격 별도 문의
베르가모트와 버베나, 우디 머스크가 어우러져 초록빛 보틀처럼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을 풍기는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수.
70ml, 28만8천원
editor Hwang Eunchae, Park Jiyoon
intern editor Kang Juhee
photographer Jung Wonyoung, Hyun Kyoungjun, Ryu Hoseung
stylistJang Jiyo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