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LOV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가장 핫한 신상품까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할 1월의 리스트.
RICK OWENS
릭 오웬스+몽클레르 협업
차분한 실루엣과 광채를 퀼팅 디테일에 반영한 몽클레르와의 이번 협업에서는 의류와 액세서리는 물론, 현대인의 휴식을 위해 하이테크 수면 캡슐을 선보인다. 릭 오웬스와 몽클레르의 철학이 만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물며, 동시대에서 가장 이상적인 미학을 표현한다. 협업 제품은 S.I. VILLAGE 웹사이트 및 릭 오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JAEGER-LECOULTRE
리베르소 트리뷰트 에나멜 드래곤
케이스를 돌리면 용이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 그랑 푀 에나멜 배경에 폴리싱 처리한 용의 표면 위로 명암을 섬세하게 표현한 예거 르쿨트르의 기술력이 드러난다. 오더메이드로 신세계백화점 내 부티크에서 예약 가능하다.
COURRÈGES by LA PERVA
세컨드 포
추워질수록 따뜻하고 녹진한 향이 그리워진다. 오 드 퍼퓸 ‘세컨드 포’는 찻잎, 소나무, 베티베르의 노트가 어우러진 따뜻한 우디 레더 계열 향수로, 뿌렸을 때 위로받는 듯 따스한 느낌을 준다.
SUSANNE KAUFMANN by LA PERVA
너리싱 데이 크림
오스트리아 알프스 식물을 기반으로 제품을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 수잔 카프만이 국내에 론칭했다. 너리싱 라인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라인으로 ‘너리싱 데이 크림’은 로즈힙 시드 오일, 캐머마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진정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 깊숙이 영양을 부여한다.
TASAKI
데인저 호른 홀리데이 컬렉션
홀리데이 시즌을 물들일 타사키의 새로운 데인저 호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옐로 골드와 시그너처 아코야 진주를 더한 사쿠라 골드를 각각 펜던트와 싱글 이어링으로 출시했다. 캐주얼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매일 착용해도 부담 없고, 부드러운 커브 라인이 매력적인 호른 장식이 포인트를 주기 좋다. 세트로 착용하거나 데인저 호른 시리즈의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연말 룩을 연출해보자.
PIAGET
포제션 링
회전하는 링 디자인이 아이코닉한 매력을 자랑하는 피아제의 포제션 링. 세팅 링 모티브를 반지 위에 가득 올려 화려한 매력을 자아내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링 중앙엔 포제션 세팅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그 주변엔 75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매치했다.
FENTY×PUMA
리한나 크리퍼 패티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은 푸마와 리한나의 크리퍼가 오버사이즈 디자인과 팝한 컬러웨이로 돌아왔다. 새로워진 크리퍼는 리한나가 직접 디자인과 작명에 참여한 것이 특징. 클래식한 스웨이드 어퍼 실루엣에 크레이프 아웃솔은 한층 두꺼워지고, 디보싱 처리한 펜티 로고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크리퍼 패티는 블랙·화이트, 블루·그린, 라벤더·체리 레드 등 3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POIRET
루쥬 뽀아레 에끌라
탕후루처럼 매끈하고 광택 있는 입술을 원한다면 루쥬 뽀아레 에끌라에 주목할 것. 투명하고 선명한 컬러의 고광택 젤 텍스처가 입술에 녹아들듯 스며들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블루와 퍼플이 묘하게 섞인 신비로운 느낌의 ‘209 아 뚜아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BOTTEGA VENETA
미니 홉 백
2023년 겨울 컬렉션으로 출시한 홉 백을 미니 버전으로 선보인다. 타임리스한 호보 백 셰이프에 유려한 피라미드형 실루엣이 특징으로, 시그너처 3D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더했다. 제품은 블랙·화이트를 포함한 4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시즈널 컬러로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을 기념해 선보이는 실버·골드 버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MIU MIU
미우미우 홀리데이
배우 엠마 코린과 함께한 미우미우 홀리데이 캠페인이 공개됐다. 가장 사적인 공간, 집을 배경으로 펼쳐진 이번 캠페인은 친밀감과 우아함을 오늘날 삶의 다양한 측면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으로 재해석했다. 흐르는 듯한 블랙 캐디, 부드러운 캐시미어, 그리고 크리스털 장식을 세팅해 더없이 화려한 오간자까지. 미우미우가 새롭게 제안하는 편안함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의류와 액세서리 외에도 마샬과 협업해 완성한 헤드셋, 폴라로이드 협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TIFFANY&CO.
티파니 탄생 1백86주년 기념 다니엘 아샴 협업
시그너처 T1 브레이슬릿과 다니엘 아샴의 브론즈 반신상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18K 화이트 골드에 총 1캐럿이 넘는 1백5개의 다이아몬드와 총 2캐럿이 넘는 74개의 차보라이트를 세팅한 커스텀 T1 브레이슬릿, 그리고 녹청색 반신상은 아샴 스튜디오와 티파니의 컬러 코드를 연상시켜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전 세계 티파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NVERSE
컨버스×웡카
영화 〈웡카〉 개봉을 기념해 선보이는 협업 제품. 전 제품에 윌리 웡카의 기발한 상상 세계에서 영감받은 그래픽과 디테일을 적용했다. 이 독특한 협업 컬렉션은 척 70과 척 테일러 올스타 컨버스 외에도 의류, 액세서리 제품 총 5가지로 구성했으며, 신세계 강남점 케이스스터디에서 만날 수 있다.
TAMBURINS
퍼퓸 캔들 컬렉션
고유의 무늬를 적용한 세라믹에 담겨 하나의 오브제처럼 공간에서 존재감을 발휘하는 캔들. 향기는 신제품 퍼퓸 컬렉션 8종 중 펌키니, 홀리메탈, 레이트어텀, 베이더인더레이크 등 4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210g, 700g과 4가지 향의 60g 미니 세트 3가지로 선보인다.